MyNettorama로 직원 커뮤니케이션 간소화하기
MyNettorama는 직원 간의 연결성과 협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Android용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앱은 최전선 및 사무실 직원들을 위한 중앙 허브 역할을 하며, 모든 사람이 참여하고 정보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 사용자는 중요한 문서에 쉽게 접근하고, 아이디어를 공유하며, 성과를 축하하여 협력적인 작업 환경을 조성합니다.
이 앱은 팀이 연결된 상태를 유지하도록 맞춤화되어 있어 위치에 관계없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. 사용자는 회사 뉴스 및 이벤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아 중요한 정보가 누락되지 않도록 합니다. 그러나 MyNettorama에 대한 접근은 조직으로부터 초대를 받은 사람에게만 제한되며, 자가 등록은 불가능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.